최종편집 : 2020.1.19 일 18:38
상단여백
HOME 포토 일반포토
SPC그룹, 결식아동 해피포인트 지원
15일 파리바게뜨 강남중앙점에서 홍창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회장(오른쪽), 김영인 꿈동산지역아동센터장(가운데),김범호 SPC그룹 부사장이 겨울방학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가졌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겨울방학을 맞아 인천지역 결식아동에게 해피포인트 4000만 포인트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천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310명, 인천지역의 양육시설과 지역아동센터 30곳을 위한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방학 중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3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PC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진행하여 총 6500여명의 결식우려아동에 약 3억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은 ““해피포인트 전달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겨울방학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PC그룹 SPC행복한재단 담당자는 “‘나눔은 기업의 사명’이라는 철학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최인철 기자  Ia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