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9 일 18:38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제2금융
신한카드, 포인트 증정·대형마트 혜택 등 설날 이벤트 진행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응모 후 참여 가능
<사진=신한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설을 맞아 고객들의 실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주 찾는 가맹점을 위주로 '신한카드 예썰(Yes 설)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설날을 맞아 친지에게 줄 선물 등을 위해 쇼핑업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쇼핑몰(온라인 포함)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연휴를 활용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신한카드는 호텔, 항공권, 해외 가맹점(온라인 제외) 등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을 결심한 고객을 위해 준비된 혜택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학원이나 스포츠클럽 등에서 신한카드를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누적 20일 이상,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1명), 다이슨 V10(5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394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신한페이판(PayFAN) 내 마이샵(MyShop)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야 참여 가능하다.

또한 신한카드는 설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각각 대형마트에서는 최대 40% 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예썰 이벤트 등 설날을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2020년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