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생당>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2020 설을 맞이해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진생당에서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설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립금 및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설 맞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진생당 침향원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꼽히는 ‘침향’을 주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예로부터 왕만 섭취할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삼국사기’와 ‘조선왕조실록’ 같은 역사서에서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다. 

또한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뿐만이 아니라 홍삼, 녹용, 당귀, 숙지황, 산수유, 벌꿀 등 고품질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건강을 위한 설날선물, 설날선물세트로 특히 추천된다. 글리세린 등 식품첨가물이 일절 들어있지 않아 제품의 안전성도 우수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 침향의 대표 효능이 원기회복과 기력증진이니만큼 명절선물세트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