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시드니' 개발과 홍보 참여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 ‘시드니(Sydney)'와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 RAREKIND와 REALITY의 합성어)'를 콘셉트 첫 번째 제품이다. 신제품은 시드니레드, 엔젤릭 핑크, 토스트 베이지, 코랄 로그, 칠리 질리, 레이니 로즈, 메이플로드, 브릭레인, 마일로 모카, 와인 스테인 10종의 색상으로 출시되고 3.2g 1만8000원이다. 대표 컬러는 시드니가 추천하는 자연스러운 ‘시드니 레드’와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단풍 빛의 레드 색상인 ‘메이플 로드’다.

제품 제형과 색상 개발에 시드니가 직접 참여했으며 신제품 모델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도 함께한다.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랄라블라 일부 매장과 랄라블라몰을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