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정기예금 특별금리 및 캐시백 제공...다양한 경품도 증정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정기예금 특별금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 계좌를 등록하고 오픈뱅킹 및 상품 서비스 안내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약관에 동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씨티은행은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3개월 1.7%(세전, 연)의 특별금리로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온라인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일 경우 5000원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또 7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명에게 출시 예정인 최신형 갤럭시 폴더블폰을 증정하고, 매주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없이 대상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  및 참여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씨티모바일 앱 하나만으로 여러 시중은행의 계좌현황 조회와 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 오픈뱅킹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함께 씨티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도 이용해 보고, 경쟁력 있는 금리와 캐시백 혜택 그리고 추첨 선물의 행운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