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2 수 16:37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은행
국민은행, 복주머니 형상 '신탁 복드림 통장' 발행
<사진=KB국민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은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해 고객에게 복을 가득 담아 드리고자 복주머니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을 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탁 복드림 통장은 새해 고객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전국 지점별 100권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국민은행은 새해를 맞아 세뱃돈으로 자녀를 위한 신탁상품 가입 고객이나 결혼과 입학 등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국민은행은 오는 2월 말까지 신탁 복드림 통장과 함께하는 적립식신탁 신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적립식신탁 상품 30만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 중 3월 말까지 ▲자동이체로 1회 이상 30만원 이상 입금하고 ▲총 납입원금 6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순금 거북이 37.5g(1명), 순금 거북이 18.75g(2명), 순금 십장생(十長生) 동전 3.75g(20명),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매(100명) 등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 발행은 상품 가입부터 수익 실현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행복감을 드리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지난해 국민은행 신탁상품 거래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신탁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의 밝고 희망찬 새해 소망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강준호 기자  jh08@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