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아이아트센터>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미술 유학 전문 교육기관 피아이아트센터(P.I ART CENTER)가 ‘2021 미술 유학 설명회’를 14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월 6일 목요일 오후 2시 여의도 율촌빌딩에서 진행된다. 미술 유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으로, 미국의 미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로 진행하며, RISD, Pratt, Parsons, FIT, SAIC 등 명문 미국 미대를 소개하고, 입학을 위해 필요한 프로세스와 플랜에 대해서 상세한 상담도 이어진다. 

설명회에 대한 사전 신청 및 문의는 피아이아트 블로그와 전화로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본 원이 뉴욕과 뉴저지에 캠퍼스를 두고 있어 미술 대학 입학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있다”며, “미술 유학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이번 설명회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아이아트센터는 미국 주정부 인가 승인을 받은 미술 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교육기관이다. 전/현직 미국 교수 및 현재 활동중인 아티스트가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