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동화, 민속놀이 체험 행사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롯데몰 은평점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10일부터 2월 29일까지 신년 시즌 축제 ‘언더씨 뉴이어’를 개최한다.

전래동화 콘셉트 포토존에는 동화소품들도 함께 준비돼 색다른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포토존 3곳에 비치된 스탬프를 가이드북에 찍어 출구 게이트에 제출시 언더씨킹덤 캐릭터 뱃지도 받을 수 있다. 포토존과 함께 ‘민속 체험존‘에는 전통놀이 콘텐츠가 준비됐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엿장수 분장을 한 직원과 가위바위보를 해 이기면 호박젤리를 제공한다. 새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행사로는 ‘새해 소원을 말해봐’ 안내책자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새해 소원을 입력하면 하루 3회(2시 30분, 4시 30분, 5시 30분) 공연장 대형 스크린에 송출된다. 공연 라인업도 새해를 맞아 ‘신년맞이 마술쇼‘가 준비됐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한복을 입은 언더씨킹덤 캐릭터들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해피뉴이어 그리팅‘과 ’로티의 씽씽씽‘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1월말까지 할인 행사로 삼성카드, KT멤버십 회원과 LG유플러스 회원(‘나만의 콕’서비스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시)의 경우 어른과 아이가 2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둘이서 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SKT 이용자는 2만3000원에 어른과 아이 두 사람이 입장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년맞이 마술쇼'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