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진행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오른쪽)과 강윤선 준오뷰티 대표가 8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8일 국내 1위 헤어 브랜드 기업인 '준오뷰티'와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강윤선 준오뷰티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사는 협약을 통해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준오뷰티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준오뷰티와 함께 멤버십 프로그램, 디지털 협업은 물론 사회공헌 사업까지 중장기 파트너십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준오뷰티는 150여개의 준오헤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1위 헤어·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 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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