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활용 신제품 출시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SPC삼립이 ‘톰과 제리’ 캐릭터 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허재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SPC그룹 브랜드들의 개성을 살려 재해석했다. SPC삼립은 ‘얌얌(YUMYUM) 2020’ 브랜드 테마로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 제품 6종을 선보였다.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림치즈로 풍미를 살린 ‘치즈얌얌데니쉬’, ‘크림치즈 미니호떡’, ‘치즈얌얌롤케익’, ‘크림치즈 크림케익’과 고소한 체다치즈를 넣은 ‘치즈얌얌브레드’, 고소한 체다 치즈와 에멘탈 치즈를 넣은 ‘치즈얌얌쿠키’다.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마트에서 1000~1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케이크 ‘뉴욕치즈케익(2700원)’과 치즈케이크 위에 달콤한 생크림을 얹은 ‘스노우치즈케익(3000원)’를 출시했다.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톰과제리 캐릭터 빵, 제공=SPC삼립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