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31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결혼이나 이사 혹은 기념일 등으로 카드사용액이 많은 달 고객의 결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청구된 금액 중 일시불 금액을 2~60개월로 나눠 분할납부할 수 있도록 전환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대상은 내년 1월31일까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를 신청하고 3월31일까지 유지하는 고객으로 이 서비스를 3개월 이상으로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4월 말 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앱)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참여 등록없이 자동으로 진행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고객이 스스로 본인의 청구금액을 자금사정에 따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일시불로 청구된 금액을 할부로 전환하고자 할 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분할납부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결제대금이 청구된 이후부터 결제일 전영업일까지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