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24 월 11:38
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2019 개봉작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디즈니 OST멜론, 디즈니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은 디즈니와 함께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뒤,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선물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가 운영 중인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 2'까지 'Speechless', '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인철 기자  Ia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