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플랫폼 GMH서…항공권·호텔·여행자보험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BC카드>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산타하나머니와 함께 떠나세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MH가 준비한 올해 마지막 이벤트로 과거 어떤 이벤트보다 더욱 알차게 준비됐다.

연말 시즌 해외로 떠나시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 결제·호텔예약·해외여행자보험·해외이용 분할납부·가이드GMH의 투어 이
벤트 등 해외여행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외로 떠나기 전 하나카드로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항공권을 구매 후 해외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시1만5000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 예약 시 최대 10%까지 캐쉬백도 준다.

여기에 하나카드와 MG손해보험에서 함께 운영중인 해외여행자보험을 GMH를 통해 이용하면 최대 20% 청구할인까지 가능하다.

또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는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을 떠났다면 해외 현지에서 스마트하게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함은 물론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럽 전지역과 싱가폴·호주·캐나다 등 전 세계 120여개 NFC 결제 가능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의 100%를 캐쉬백해 준다.

끝으로 여행을 마친 고객에게 귀국 시 공항에서 여독을 풀어드리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하나카드 실물카드·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한디.

200달러 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하나카드 실물카드·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해외 결제 데이터를 활용한 국가별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통해 테마별 더욱 특별한 혜택
도 준비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동안 하나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GMH가 산타가 돼 정성스럽게 해외여행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도 하나카드는 글로벌 No.1 페이먼트사를 지향하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MH,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