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보호활동, 소외계층 CSR활동 인정받아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취득했다.
스타벅스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와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CCM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됐다. 스타벅스는 종이빨대 확대 도입 등 친환경 캠페인과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사이렌 오더등 IT 혁신,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고객과 파트너, 협력사 모두 고객이라는 입장에서 개선 노력을 진행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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