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게임 정보 및 테스트 방법 순차 공개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에 대한 테스터 모집이 시작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0일부터 '삼국지난무' 프리미엄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테스트 진행 일정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삼국지난무는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해 원작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 기술을 더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일본, 한국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도 준비되어 있어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가 탄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퀘어 에닉스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콘텐츠, 서비스 히트작을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대표작은 ‘드래곤퀘스트’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800만개 이상),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1억4700만개 이상), ‘툼 레이더’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400만개 이상), ‘스페이스 인베이더’ 시리즈 등이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