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4 토 15:39
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클럽오디션, 국내 서비스 1000일유저에게 '선물'쏜다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1000일을 맞았다.

3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지난 2017년 3월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1000일째를 맞았다.  클럽오디션을 이용한 유저는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은 4억6427만1201시간, 누적 출석체크회수는 1701만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는 2753만5525회, 출시된 코스튬 개수는 9024개에 달한다.

한빛소프트는 3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들어 있다.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클럽오디션 공식카페에 10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벤트 박스' 3개씩을 지급한다. 이벤트 박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이다. K-Pop을 포함한 음악을 들으면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이 특징이다. 매월 인기 음원을 추가해 600여곡의 음원을 보유 중이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 클럽오디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인철 기자  Ia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