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5 일 09:40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보험
NH농협생명, '동절기 사랑의 김장김치' 실시종로, 중구 취약계층 220가구에 2200kg 전달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가운데)가 대한적십자사 종로 중구 희망나눔 봉사센터에서 동절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NH농협생명>

[한국정책신문=이지우 기자] NH농협생명은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희망 나눔 봉사센터에서 '동절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홍재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김장김치 2200kg를 손수 담가 종로·중구지역 소외계층 22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동절기 대비 경제적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지역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나눔 문화와 봉사 정신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김장 나눔을 위한 재료는 지난 태풍 피해 농가 지원을 위해, '또 하나의 마을' 협약을 맺은 여주농협을 통해 구입하며 농산물 제값 구매를 실천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2015년 종로·중구봉사관에서 운영하는 사랑의 제빵활동을 시작으로 ▲삼계탕 Day 봉사 ▲설맞이 선물꾸러미 ▲한가위 송편나눔 ▲동절기 김장 나눔 등 계절별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올 한해는 잦은 태풍으로 농업인에게 유독 힘든 시기였던 것 같다"며, "실질적인 농가지원과 함께 우리 사회 소외계층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는 의미있는 봉사를 하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농업인, 우리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보험사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우 기자  jw@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