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여행상품권·의류 건조기 등

<사진=우리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우리은행은 연말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청약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의류 건조기, 의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 모바일교환권 등이다.

청약저축에 가입하면서 동시에 소득공제 대상 등록까지 한 고객 500명에게는 추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2년이상 가입시 연 1.8% 금리가 적용되고 총급여액이 7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인 근로자는 최고 96만원까지 소득공제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