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 앞마당에서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왼쪽 세번째) 및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11일 하나금융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지난 2011년 시작된 하나금융의 사회공헌 나눔 대축제다. 그룹의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활동을 돌이켜 보고, 연말과 연초 봉사와 나눔활동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나금융은 이날 사회적 경제 활성화 지원 및 보육사업을 통해 이뤄낸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고, 이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은 “하나금융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생산적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하나소셜벤처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기업가를 응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포식 이후에는 하나금융 명동사옥 앞마당에서 선포식에 참석한 내·외빈과 봉사단 및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