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7 일 09:08
2019-11-13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이상화♥강남 결혼식, 강남의 초호화 이벤트에 이상화 결국 눈물 '펑펑'
사진=SBS '동상이몽2' 이상화♥강남 결혼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이상화♥강남 결혼식에서 결국 이상화가 강남의 이벤트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에서는 이상화와 강남 결혼식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앞서 10월 28일 방송에서는 강남이 결혼식 서프라이즈를 위해 평소 이상화와 친분이 있었던 절친들의 결혼 축하 영상편지를 준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상화가 흐뭇하게 영상편지를 보던 도중 갑자기 영상이 꺼져 모두 당황한 모습을 보였으나 이건 강남이 설계한 이벤트였다.

당황하며 달려온 직원들이 갑자기 무대 중간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고 예식장 직원인줄 알았던 전문 댄서들이 곳곳에서 나타나 무대를 채웠다.

이어 강남이 이상화를 향해 춤을 추기 시작했고 강남은 이상화 몰래 연습했던 칼군무는 물론 스피드 스케이팅 댄스로 사랑을 표현했다.

모든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끝나고 강남은 이상화 앞에서 무릎 꿇고 반지를 건넸고 이상화는 결국 눈물을 펑펑 쏟아내고 말았다.

강남의 네일아트 이벤트에도 울지 않았던 이상화의 눈물을 모두를 감동시키기 충분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화 강남 결혼

김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태우 2019-11-11 22:59:47

    강남 님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여 전문 댄서 분들과 춤을 춘 것은 네일아트 이벤트에서도 울지 않았던 이상화님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할 정도로 이상화님에 대한 강남 님의 사랑이 가득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분 오랫동안 좋은 사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