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7 일 09:08
2019-11-13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레보딕스, Ohaus社의 Lab Equipment라인 한국시장 독점 공급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레보딕스㈜는 Ohaus社의 Lab Equipment라인을 한국 시장에 독점 공급함과 함께 수리·기술지원까지 일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Lab Equipment 라인의 쉐이커, 볼텍스믹서, 드라이블록히터, 핫플레이트-교반기 등 다양한 기초 실험장비는 생명과학에서부터 산업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제품이다. 이중에서도 습도 100%의 극한 환경에서도 작동하며 CO₂ Incubator에서 사용 가능한 shakers는 견고한 디자인은 물론 낮은 RPM에서 고속 믹싱까지 가능하다.

또 다양한 속도 제공이 가능한 mixers 제품은 여러 분야의 실험/연구에 사용되면서 뛰어난 내구성을 입증 받고 있다. 기기의 Accuracy 가 매우 높기 때문에 오차 범위가 작아야 하는 중요한 실험일수록 선호도가 높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실제 Ohaus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분들께서 이전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뛰어난 내구성과 정확도로 고장이 거의 없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극찬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고품질의 제품 제공과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그 신뢰에 보답하는 레보딕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Ohaus社는 1907년 소규모의 저울 수리사업으로 뉴저지 뉴어크에 문을 열어 정확하고 안정적인 밸런스와 스케일 분야의 신뢰받는 공급자로, 현재까지도 동종업계 선두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180년의 긴 역사로 저울과 분동 및 실험실 기초장비 분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Ohaus는 World Class 품질 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삼으며,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회사로 전세계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