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4 목 19:47
2019-11-13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홈앤쇼핑 오는 11일 방송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TS트릴리온은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가 홈앤쇼핑 론칭 방송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와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되는 것도 장점이다.

또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이 무첨가 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됐고,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현재, TS트릴리온은 오늘 8일 단 하루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TS비디샴푸’를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TS브랜드의 인기 신제품인 ‘TZ아쿠아커버쿠션’,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TS실크컬링헤어로션’ 등 4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S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도 증정한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만큼이나 비듬과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많이 보았다. 특히 고향 친구가 다른 회사 비듬전문샴푸를 쓰고 있다는 말에 깜짝 놀라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TS비디샴푸를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 시절 비듬 때문에 고생한 기억에 기반해 심혈을 기울여 TS비디샴푸를 만들었기 때문에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 국내 탈모샴푸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TS모델인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