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4 목 19:47
2019-11-13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하예진, ‘남지현의 피부 비결’ 쌀겨 오일 신제품 출시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배우 남지현이 모델로 활동중인 자연주의 브랜드 하예진은 쌀겨 성분이 들어간 ‘쌀겨 보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재미있는 패키징의 ‘쌀겨 오일 보습 키트’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0월 1일 출시된 ‘쌀겨 보습 컬렉션’은 뛰어난 보습력과 모두에게 안전한 원료인 쌀겨 오일이 듬뿍 담긴 보습 라인이다.

클렌징에서부터 스킨 케어 그리고 바디 케어 제품까지 스킨케어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풀 라인으로 출시됐다.

쌀겨 오일(30ml)과 무료체험분 쌀겨 오일 토너 미니(20ml)로 구성된 특별한 보습 키트는 즉각적으로 보습을 충전해주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28-45℃ 저온에서 10일간 천천히 발효된 쌀겨 오일이 99.9% 담겨져 있다. 저온에서 발효된 쌀겨 오일은 영양분이 극대화되어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더욱 더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쌀겨 오일 원료에 함유된 우수한 항산화 효과의 감마오리자놀도 21%나 함유되어 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해주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 사용 후 각질 하층부 및 피부 수분 함량 개선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제품의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았고 엄선된 재료 선정과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예진 관계자는 이에 관해 “앞으로도 ‘더욱 더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 밝혔다.

남지현의 피부 비결 ‘쌀겨 오일’이 담긴 기획세트인 ‘쌀겨 오일 보습 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직 하예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인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