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2 목 21:04
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9 B2C 부스 운영 방안 및 조감도 공개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파트너사 작품들도 체험할 수 있어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9 부스 조감도 <에픽게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지스타 2019 부스 참여 발표와 함께 부스 조감도와 부스 운영 상세 방안을 5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9에서 B2C관(벡스코 본관 1층 D03 구역)을 운영한다.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 개발뿐만 아니라 영화, 자동차, 건축 등 일반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언리얼 엔진의 기술도 선보인다. 

언리얼 엔진의 비주얼 스크립팅 시스템인 ‘블루프린트’는 코딩 한 줄 없이도 게임을 빠르게 프로토타이핑하고 출시할 수 있으며 이를 샘플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영화와 같은 퀄리티의 대규모 파괴 장면을 아티스트가 마음껏 연출해낼 수 있게 해주는 고성능 피직스 및 디스트럭션 시스템인 ‘카오스’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의 차세대 비주얼 이펙트 툴인 ‘나이아가라’의 다양한 이펙트 샘플도 살펴볼 수 있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파트너사 작품들도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스마일게이트의 가상현실(VR) 게임 ‘로건’을 만나볼 수 있다. 이기몹의 플레이스테이션4용 플라이트 슈팅 배틀로얄 게임 ‘도그파이터 월드워 2’도 전시된다. 

엔엑스게임즈의 화려한 전략 전투 게임 ‘라스트 킹스’도 체험할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고퀄리티 전투 연출과 자유도 높은 조작을 지향하는 ‘프로젝트 아레나(가제)’를 선보인다. 

라인업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스펙터’와 프렌즈게임즈가 제작한 ‘올스타 스매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부스 2층 공간에는 파트너사와의 미팅 및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컨설팅 등을 위한 미팅룸이 마련된다. 또한 부스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되는 언리얼 도슨트 투어 및 부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픽게임즈#지스타2019#언리얼 엔진

길연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