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쳐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해피투게더4 이유비가 엄마 견미리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월요일 밤을 책임질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 그리고 스페셜 MC 붐이 자리해 알찬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중에서도 상큼한 외모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유비의 출연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동안 이유비가 각종 예능에서 불타는 열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활약상을 보여온 만큼 기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유비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러 폭탄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이유비는 "반대가 심했던 엄마 견미리 모르게 데뷔작 오디션을 봤다"고 밝혔다. 이어 이유비가 엄마에게 비밀로 하면서까지 데뷔작 오디션을 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덧붙여 놀라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이유비는 자신이 아닌 천우희가 견미리의 딸이라고 소문이 났던 데뷔 초를 회상했다. 이유비는 "이와 관련해 자신에게 사실을 묻는 스태프에게 천연덕스럽게 모르는 척을 해야만 했다"고 말했다. 당시 상황을 리얼하게 재연하는 이유비의 모습은 큰 재미를 안겼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