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김정태가 간암투병을 전해 모두를 먹먹하게 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김정태가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김정태는 2018년 간암 판정을 받은 후 약 1년간의 투병을 마치고 복귀한 김정태는 영화 '헬머니'에서 모자(母子)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김수미와 5년 만에 상봉했다.

김수미는 간암으로 투병했던 김정태의 아픔을 조심스럽게 물었다. 김정태는 다행히 항암치료 다 끝나 호전된 상태라면서 3개월에 한 번씩 체크한다고 했다.김정태는 "간암수치가 정상보다 30배가 높았다, 정밀검사 후 간암발견해 촬영 중간 예고없이 암선고를 받았다"면서 "그러고도 촬영장에 직접가서 제작진과 상의해 중간에 역할을 빠졌다"고 했다. 간암선고로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 하차, 작품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현재는 수술과 치료를 받으며 많이 호전된 상태라고 말했다. 건강이 회복된 후 세상이 달라 보인다던 김정태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수미는 “감사할 줄 알면 다 나은 것”이라며 김정태를 응원했다.  

이어 힘든 시기에 김수미가 자신을 찾아줬을 때 “엄마가 나를 찾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울음을 터뜨렸다. 김수미도 “하늘에서 너희 엄마가 나한테 연락을 보내주신 것”이라고 함께 눈물을 쏟았고, 따뜻하게 김정태를 안아줬다.

한편,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