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품과 동일한 가격에 물방울형 퍼프 내장된 한정판 세트 선봬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24H파데’라는 애칭을 얻으며 자사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재구매율 1위를 기록중인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3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24시간 커버 지속 효과와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화제가 돼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파운데이션 단품과 동일한 가격에 핑크빛 물방울 퍼프 2개가 추가로 구성됐다. 4가지 컬러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P21 로지 바닐라’와 ‘Y21 퓨어 바닐라’ 2종으로 선보인다.

쿨톤 피부를 위한 로지 바닐라는 핑크 베이스 계열로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웜톤 피부를 위한 퓨어 바닐라는 내추럴하고 차분한 피부와 건강한 민낯 표현에 적합하다.

함께 내장된 물방울 퍼프를 이용하면 더욱 손쉽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부드러운 발림성의 저점도 텍스처로 피부에 얇게 발리며, 밀도 있는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레몬버베나와 카렌듈라, 라벤더 등 프로방스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