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은 2019년 후기 학위취득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울의 '2019년 후기 학위취득 축하 이벤트'는 한울에서 무사히 자격증과 학위취득을 완료한 졸업생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로, 한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똑같은 수의 촛불을 축하 케익에 밝혀주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이며,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20명과 추첨 20명,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 한울을 통해 2019년 후기 학위 취득을 한 552명의 졸업생을 대상으로 수강 후기 또는 실습 후기 작성 시(각 항목당 3줄 이상 작성)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뿌링클 치킨과 콜라를 제공한다.

한울을 통해 2019년 후기 학위 취득한 학습자는 △사회복지학사 및 사회복지사 2급 취득자 106명 △아동학사 및 보육교사 2급 취득자 72명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사 및 한국어교원 2급 취득자 250명 △기타 학위취득 94명으로 총 552명의 학습자가 한울을 통해서 학위를 취득했다.

한울은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보육교사, 경영학(학위취득), 건강가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과정에 필요한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학습자들이 교육원을 옮겨다닐 필요 없이 한곳에서 쉽고 빠르게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보육교사 과정의 경우 전국 8개 도시에 대면강의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학습자가 원하는 강의실을 선택해서 대면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울은 학습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 학위취득 과정에 대해 최대 93%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쪽지시험, 과제, 토론을 단 1번씩만 진행함과 동시에 한울 앱(안드로이드 전용)을 통해 100% 출석인정이 가능하여 학습자가 쉽게 자격증 및 학위 취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한울은 2019년 1학기 학습자 이수율 99.63%를 달성하였다.

한울의 '2019년 후기 학위수여 축하 이벤트'와 한울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보육교사, 경영학(학위취득), 건강가정사 과정과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울은 2017년 한경비지니스 주최 학점은행/평생교육부분 한국브랜드 선호 1위를 기록한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