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0명에게 500만원 상당 패키지 여행상품권 증정

<BBQ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BBQ(대표 윤경주)는 자체 멤버십 제도인 ‘딹 멤버십’의 활성화를 위해 딹 멤버십 10만점을 먼저 적립한 선착순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딹 멤버십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해 멤버십 포인트 10만점 이상을 적립하면 자동 응모 된다. 딹 멤버십 신규 가입자 및 기존 가입자 전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 1매(50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22%)가 주어지며, 선착순 20명 도달 시 자동 종료 된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는 딹 멤버십을 널리 홍보하고, BBQ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자 20~30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오로라 찾아 떠나기’를 실현시켜 주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4월 창립 24주년을 맞아 치킨업계 최초로 치킨업계 최초로 ‘딹 포인트’ 멤버십을 도입했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중장기적으로는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해 BBQ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자 하는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실시했다. 특히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업계 최고 혜택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