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신서유기7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신서유기7 재방송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안재현이 없음에도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 첫 방송에서는 '제1회 세계도시 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멤버들이 도사로 변신했다.

먼저 멤버들은 공연을 마치고돌아오는 슈퍼주니어 규현을 기다리며 몸풀기 게임을 시작했다.

용돈 10만원을 걸고 방송프로그램 시그널 음악을 듣고 채널과 프로그램을 맞추는 '시그널 게임'을 시작했고 은지원, 강호동, 규현이 1점, 송민호가 에이스로 점수를 맞춰 3점을 획득하며 용돈 10만원을 받았다.

캐릭터 선정을 위해 다시 '시그널 게임'을 시작했고 은지원이 간달프, 강호동이 신묘한, 이수근이 무릎팍 동자, 피오와 송민호 절친듀오는 배추도사 무도사, 규현은 지니 분장을 하게되었다.

분장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한 멤버들은 '제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이 개최되는 '호구와트'로 떠났고 도착하자마자 멤버들은 잠자리 선정 게임으로 고깔 쓰고 코끼리 코 다섯 바퀴를 돈 후 림보를 하는 게임으로 순위를 선정했다.

특히 멤버들의 마음만 앞선 림보 실력과 엄청난 몸개그가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후 저녁 식사에 앞서 멤버들이 가을 특산물을 걸고 인물 퀴즈 대결을 시작했고 단 하나의 특산물 획득에도 성공하지 못했지만 은지원이 배우 김영철 사진을 보며 '4달라'라고 외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