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KBS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설인아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연출 한준서/극본 배유미) 15-16회에서는 9년 만에 만난 설인아(김청아 역)와 조윤희(김설아 역)가 교통사고로 다시 얽히며 화제를 모았다.

김청아는 9년 만에 만난 언니 김설아와 어색한 인사를 나누며 안부를 물었지만 이내 친구 백림(김진엽 분)의 사고 당사자가 김설아의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김설아 역시 김청아와 백림이 친구 사이라는 사실에 충격받은 것도 잠시 홍화영(박해미 분)의 눈을 피하기 위해 동생을 쫓아내며 긴장감을 더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설인아는 연애와 결혼을 포기한 8년차 공무원 시험 준비생 '김청아' 역을, 김재영은 남의 일에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또한 OST로는 박정현의 2005년 발매곡 '미아'가 삽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총 100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매주 토, 일 KB2에서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