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이상화와 강남이 결혼에 골인한 가운데 '동상이몽2'를 통해 강남과 이상화가 청첩장을 돌리며 화려한 인맥을 공개했다.

강남, 이상화 모습은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청첩장을 준비, 지인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움직였다. 이상화의 지인 곽윤기 선수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강남은 “곽윤기 선수에게 이야기 많이 한다. 우리 사이에 있다”며 남다른 관계임을 알렸다.

강남과 이상화는 곽윤기에게 청첩장을 전하면서 “꼭 와달라”라고 말했다. 이상화는 “가장 힘들 때 곽윤기가 있어서 많은 위로가 됐다”고 말하면서 각별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이어서 강남과 이상화는 강남의 소중한 지인인 가수 태진아를 만났다. 강남은 “아버지 다음 주에 드디어 결혼합니다 갑자기 행사 있으시거나 그런 거 없죠”라면서 정중하게 물었다. 태진아는 행사를 3개 취소시켰다고 했다.  태진아는 “둘이 만날 때부터 결혼했으면 했다”면서 진심을 털어놨다. 이상화는 감동 받았다.

태진아는 “정글 다녀오자마자 같이 전국 돌아다니면서 행사를 뛰는 모습에 약속을 지키는 모습에 고마웠다”고 강남을 높이 샀다. 강남은 “그럼 지난 번에 말씀하신 땅은 언제 주실 거냐”면서 결혼하면 주시겠다던 땅에 대해 물었다. 태진아는 “그거 팔아봐야 얼마 안 할 텐데 줄게”라면서 흔쾌히 말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