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20년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에듀윌 추천 자격증 강의 커리큘럼 중 1개 과정을 6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추천 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경비지도사, 전산회계(1·2급)이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본과 심화로 나눠 학습하는 ‘이론완성’을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실전완성’을 준비했으며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점검’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매월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으며 종료 후에는 각 회차별 성적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