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3 목 11:43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빙그레, 다섯 번째 한정판 '호박고구마맛우유' 출시'단지가궁금해' 시리즈…일주일간 할로윈 에디션 패키지 운영
호박고구마맛우유 할로윈 에디션 <빙그레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다섯 번째 한정판 제품으로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 역시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해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를 이어간다.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깔을 입혀주는 작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호박고구마맛우유는 추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다가오는 할로윈데이에 맞춰 출시 후 일주일 동안 할로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된다. 

한편 단지가궁금해의 네 번째 한정판 ‘바닐라맛우유’는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정규 제품으로 출시됐다. 모디슈머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바닐라맛우유에 커피를 타서 마시는 ‘아이스바닐라라떼’가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그에 따라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도 정규 출시의 이유라는 게 빙그레 측의 설명이다.

빙그레 마케팅 관계자는 “갈수록 짧아지는 유행 주기에 따라 소비자들은 입맛도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빙그레#호박고구마맛우유#바나나맛우유#단지가궁금해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