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큐넷 공인중개사 가답안을 게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짜 가답안 서비스’도 제공하며, ARS 번호로 전화를 하면 휴대폰으로 가답안을 전송한다.

금일 9시부터 실시되었던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잠시후인 16시 20분에 마감된다. 공인중개사 가답안 확인 및 가채점은 큐넷에서 18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인모 교수진들의 해설강의와 함께 2019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도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및 ‘제목 짓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시험후기 이벤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본 후 느낀점을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제목 짓기’ 이벤트의 경우 시험 응시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 역시 센스 있는 답변을 한 이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앞선 수험생들을 위한 ‘한방합격 패키지’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중이다. 패키지 신청 후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을 하게 되면, 장학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제세 공과금 22% 제외).

본 패키지는 업계 최초, 최다 34인의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됐다. 연 5회 실시되는 오프라인 전국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에 1회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모의고사에서 장학생으로 선정될 시, 패키지 장학금과는 별도의 성적 장학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기간 내 교수진들과의 일대일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다른 수험생들과도 교류가 자유로워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암기법 등을 얻기가 수월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직업, 취업에 대한 경쟁률에 맞설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6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 멘티 수험생들의 멘토 역할을 할 수 있는 전국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 공짜합격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곳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취업, 연봉, 합격률, 직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대표 카페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