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 즉각적으로 살리고 모발 매끈하고 부드럽게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무스타입의 헤어 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10월 출시한다.

2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 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Style Polymer Technology™)이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돼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손상된 모발을 위해 엄선된 7가지 자연 유래 오일이 모발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매끈하면서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며, 수분 코팅막이 열기구 사용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휘핑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으로 마른 모발에 수시로 덧발라도 기름지지 않고, 모발을 한올한올 깃털같이 가볍고 산뜻하게 케어한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오는 30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11월에는 대형할인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