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 부문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교재는 1교시와 2교시로 구성됐다. 1교시 교재는 국사와 관광자원 해설 과목의 학습이 가능한 교재로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제공한다. 또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0개 시험을 분석해 출제 비중에 따라 중요 키워드를 분류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는 관광법규와 관광학개론 과목으로 구성했으며, 역시 총 10회분의 시험을 분석해 출제 비중에 따라 중요 키워드를 분류했다.

에듀윌은 중요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빈칸 채우기 문제를 제공해 각 개념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최신 3개년 기출문제와 1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를 수록해 출제 경향에 맞춰 실전과 같은 연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 교재 구매자에게는 ‘오답방지 OX노트’와 과목별 플래너를 증정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에듀윌이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필기 1, 2교시 교재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