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20년 제 24회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환급+연장 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2020년 제 24회 물류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며, 아쉽게도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물류관리사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과목별 개념을 정립하고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와 빈출이론을 집중 분석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하는 ‘핵심요약특강’과 물류관리사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고 취약점을 보완하는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 에듀윌은 물류관리사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도 제공한다. 최근 5년간 시행된 시험의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물류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환급+연장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