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1차 기초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기초서는 전체 학습 과정에 필요한 기초를 잡아주는 교재로, 처음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개념정리가 어려운 수험생들이 탄탄한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수 기초 지식을 예시와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과목의 이론이 실제 시험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문제를 직접 풀면서 주택관리사 시험의 출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이론 바로 아래에 '이렇게 출제!' 문제를 수록했다.

각 과목별로, 각 과목의 챕터 별로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 가이드를 제시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단원 끝마다 '중요 개념 OX로 점검하기!'라는 복습 장치를 배치해 학습한 이론을 되새기고 중요한 개념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해 용어 자체만으로도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각 과목에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용어를 더 이해하기 쉬운 해설로 담은 '기초용어집'도 부록으로 제공한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