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연애의맛2' 방송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숙행♥이종현 커플 등산 데이트가 눈길을 끈다.

8월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숙행 이종현 커플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숙행과 이종현은 등산에 앞서 절을 찾았다. 이종현은 숙행을 위해 촛불, 기와에 소원을 빌었다. 이 모습에 숙행은 감동 받았다.  

본격적인 등산을 하기 전, 이종현은 숙행의 다리보호를 위해 테이핑을 해줬다. 이종현이 숙행의 다리에 테이핑을 하는 모습은 설렘을 안겼다. 

등산이 시작됐고, 두 사람은 험한 등산로를 함께 오르며 손을 꼭 잡았다. 이에 숙행은 "갑자기 우리 손을 텄네요"라며 "아무나 그렇게 쉽게 손을 잡고 그러지는 않는다"고 해 웃음을 샀다.  

달콤한 데이트는 계속됐다. 숙행과 이종현 모두 도시락을 준비해 온 것. 이종현은 유부초밥 그리고 생강 하트를 얹은 장어 덮밥, 과일 등 셰프의 도시락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숙행표 도시락에는 김밥, 유부초밥 등이 담겼다. 이종현은 김밥을 맛보고 "진짜 맛있다. 나중에 가수 안 하시면 김밥집 하나 해도 되겠다. 하시면 제가 옆에서 서빙 하겠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MC들은 "슬쩍 부부 김밥집 예약하는 거냐"며 흐뭇해 하기도 했다. 

이종현은 부모님 얘기도 꺼냈다. '연애의 맛2' 첫 만남을 본방 사수한 그의 부모님이 좋아하셨다는 것. 이종현은 "저희 집에서 정말 좋아하신다. 부모님이 '미스트롯'을 많이 보셨던 분들이라 숙행씨 얘기하면 딱 알더라"고 설명해 숙행을 웃게 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은 시즌3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