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의 나라 인물관계도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나의 나라 인물관계도, 몇부작, OST, 출연진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는 서휘(양세종)가 이방원(장혁)에게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해지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이방원은 서휘의 목을 칼로 내려치려 했고 이때 남선호(우도환)가 등장하며 위기를 헤쳐나갔다. 그 밖에도 한희재(설현)와 서휘가 만남을 갖게 되었고 한희재는 "오랜만이다. 살아 있어줘서 고마워"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담겨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나의 나라는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김영철 등이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양세종은 서휘, 우도환은 남선호, 김설현은 한희재, 장혁은 이방원, 김영철은 이성계, 안내상은 남전, 지승현은 박치도, 조이현은 서연, 인교진은 박문복 역을 맡았다.

OST 경우 정승환이 서휘 테마곡 '그건 너이니까'를 발매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나의 나라는 총 16부작으로 지난 10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12월 7일 종영 예정이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는 매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