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태양의 계절'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회장에 취임한 가운데 몇부작, 후속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방송된 KBS2 '태양의 계절'에서는 자신이 김유월(오창석)의 발목이라도 잡을까, 결국 살인교사 혐의를 자수한 장월천(정한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협박거리를 놓친 최태준(최정우)은 망연자실해 했다.

김유월은 회장직에 오르고, 장월천은 회장 취임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장정희(이덕희)는 "정말 안 가실 거냐"고 물었고, 장월천은 "오늘은 유월이가 주인공이다. 내가 가서 스포트라이트를 뺏고 싶지 않다"며 "난 오늘 너무 기분이 좋다. 이제 유월이가 내 성을 따라 장씨 성만 갖게 된다면, 이 애비는 더 이상 아무 바람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회사에 도착한 김유월은 자신을 마중나온 사람들을 둘러보며 과거 처음 양지그룹을 방문했던 때를 떠올렸다.

김유월은 이후 윤시월의 사무실로 찾아갔다. 김유월은 윤시월에게 양지신약 회계자료를 달라고 말했다. 회계자료에는 최광일을 무너트릴 수 있는 키가 들어있었다. 회장실로 돌아온 김유월은 최광일을 생각하며 "잘못을 했으면 죄를 받아야지"라고 혼잣말했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총 100부작으로 구성됐다. 후속 작품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우아한 모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