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퀸덤’ 방송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Mnet ‘퀸덤’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무대가 17일(금일) 공개된다.

10일 방송에서는 3차 경연 1라운드, 유닛 라운드가 펼쳐졌다. 보컬 유닛으로는 박봄 X 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 X (여자)아이들 민니, 마마무 화사 X 러블리즈 Kei가 한 팀이 됐고, 이들은 각각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방송에서는 1라운드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가 발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잔뜩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가 적힌 카드를 열어보는 각 팀의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민니는 예상치 못한 결과라는 듯 탄성을 지르고 있는 반면, Kei는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이들이 어떤 결과를 받게 됐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퍼포먼스 유닛의 개별 투표 결과를 받아 든 멤버들이 각자 팀원들과 환호하는 모습도 공개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팬도라의 상자’도 진행된다. ‘팬도라의 상자’는 앞선 1, 2차 경연과 같이 각 팀 별로 무대를 꾸미게 되며 팬들이 직접 추천한 곡을 소화해내는 미션이다. 러블리즈, 마마무, 박봄, AOA, (여자)아이들, 오마이걸이 각각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박봄과 보컬이 부각되는 차분한 무대를 준비한 마마무, 상큼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AOA, 발랄하고 밝은 콘셉트로 돌아온 러블리즈,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고혹미를 선사하는 (여자)아이들, 강렬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오마이걸의 무대들이 모두 공개된다.

한편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