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제공>

[한국정책신문=윤중현 기자] 쌍용건설은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출범 1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과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다음달(11월)에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선보인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고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주택 통합 브랜드를 적용한 단지로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에 171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규모로 총 930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를 론칭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