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으로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 최다 배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식 인증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의 학습서비스는 그 빛을 발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응시원서를 제출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7.8%였다.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를 기록해 3배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차이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노력을 비롯해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베스트셀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수험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통해 가능했다.

실제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온라인 학습 커리큘럼과 오프라인 커리큘럼(학원)은 동일한 콘텐츠로 제공되며 수험생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한 이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후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마련해 각 지역의 공인중개사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해 ‘부동산 실무대학’을 제공해 실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실시간 정보 교류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어 각 지역별 최신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수험생의 노력과 에듀윌만의 특화된 학습 서비스를 통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