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TS트릴리온은 ‘TS비디샴푸’ 홈앤쇼핑 3차 방송을 오는 10월 18일 오전 8시15분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TS비디샴푸’는 TS트릴리온의 비듬전문 샴푸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지난 홈앤쇼핑 1, 2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됐다.

해당 제품은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되는 것을 장점으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고향 친구가 다른 회사 비듬전문샴푸를 쓰고 있다는 말에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TS비디샴푸를 만들게 되었다”며 TS비디샴푸를 개발하게 된 비화를 전했다.

이어 “비듬과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탈모만큼이나 많다”며“어린 시절 비듬 때문에 고생한 기억에 기반해 심혈을 기울여 TS비디샴푸를 만들었기 때문에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현재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기 위하여TS모델인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핸드워시 ‘TS데일리버블버블’,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육아맘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