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6 토 21:19
2019-11-13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이상화♥강남 결혼, 동상이몽2에서는 웨딩드레스 자태에 감탄 "요정 같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이상화와 강남이 결혼한 가운데 웨딩드레스 자태에 감탄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결혼식에서 입을 드레스를 고르는 이상화와 강남 커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남, 이상화는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결정하기 위해 숍을 방문했다. 이날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를 두고 의견차를 보였다. 강남은 이상화가 풍성한 드레스를 입길 원했지만 이상화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원했다. 

이어 이상화가 머메이드라인부터 벨라인, 시스루 레이스가 돋보이는 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었다. 

우아한 머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은 이상화에 강남은 "보는 순간 팅커벨, 요정 같았다. 막 날아다니는 요정 같았다. 아우라가 느껴졌다"라고 했다. 하지만 그는 노출이 심한 드레스에 우려를 표했다.

두 번째 드레스를 입은 이상화를 보며 강남은 "이게 더 예쁘다. 너무 예쁜데? 천사 같아. 이게 더 예뻐"라고 즐거워했다. 시스루 스타일의 과감한 드레스에 강남은 "난 이게 더 예쁘다. 그런데 어차피 내 말 안 들을 거잖아"라고 말해 이상화를 당황시켰다.

다음 드레스는 강남이 원하는 공주풍의 드레스로 망토가 달린 게 특징이었다. 보통의 베일이 아닌 후드 형식의 망토가 마치 '겨울왕국'의 엘사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상이몽강남이상화#강남이상화결혼

김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