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무역영어 1급 이론+3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무역영어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본 수험서는 무역영어 시험 대비 교재는 1급은 물론 2급도 합격할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구성했다. 또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골라 깔끔하게 교재를 구성했다. 이외에도 2017~2018년에 출제된 이론은 따로 체크해 최신 경향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역영어 1급 수험생들은 기출문제집을 따로 사지 않아도 본 교재를 통해 3개년의 1급 기출문제 총 9회분의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는 실제 OMR 답안지도 포함돼있어, 실전 감각 향상에도 유용하다.

현재 본 수험서를 구입하면 △단기완성 한달 플래너 △D-1 합격노트 △기출 4회 무료특강 서비스 및 기출 1개년 PDF 무료 제공 등 각종 부록과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무역영어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 무역영어1급 이론+3개년기출’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