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 캐릭터 선보여

색동크루 <아시아나항공 제공>

[한국정책신문=이지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14일 ‘색동크루’ 캐릭터를 출시하고 앞으로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로고상품과 광고 및 기내 굿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한다는 계획을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선보이는 ‘색동크루’ 캐릭터들은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컨셉으로 △아시아나 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색동이’ △구름을 모티브로 한 ‘두리’ △여행 가방을 컨셉으로 한 ‘지미손’ △색동이와 마찬가지로 항공기 모양을 하고 있지는 ‘둥식’ 등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항공과 여행 이미지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색동크루’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일 14시부터 선착순 1천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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