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신영아산탕정개발은 이달 충남 아산신도시 탕정지구 2-A1블록에 역세권 아파트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 2차’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 2차’는 지하 1층~지상 35층 8개동 전용면적 68~101㎡ 총 68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중심 반경 약 400m 거리에 2020년 완공 예정인 수도권 전철 1호선 탕정역(가칭)이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또 단지 인근에 아산과 천안 도심을 연결하는 이순신대로를 비롯해 동서와 남북을 가로지르는 21번 국도와 43번 국도 등도 가까이 있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주변으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KTX천안아산역 주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모다아울렛 등의 대형 유통시설을 비롯해 조성중인 ‘탕정역 지웰시티몰’과 탕정지구 중심상업지역(예정)도 단지와 인접해 있어 쉽게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앞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어린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고, 중학교 예정 부지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단지 남동측으로는 약 5만 6200㎡ 규모의 근린공원(예정)이 있고, 서측으로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마련돼 있는 곡교천이 있어 운동 및 여가생활을 즐기는 것은 물론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1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